천안시시설관리공단임직원 50여명 천안역에서 U-20월드컵 성공개최 홍보행사 진행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5-19 10:54:25

19일 천안역에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 이하 공단)은 19일 천안역 동부·서부광장 일원에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20일 U-20월드컵의 개막을 앞두고 임직원 50여명은 월드컵 대회가 공단에서 관리하는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만큼 혼신의 힘을 다해 시설 및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시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재미있는 관람을 유도하기 위해 출퇴근 시간 유동인구가 많은 천안역 광장에서 피켓과 팸플릿 배포 등 시민은 대상으로 직접적인 홍보를 했다.

김동규 이사장은 “천안에서 열리는 U-20 월드컵이 성공적인 대회가 되려면 시민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지난 16일에는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를 앞두고 취약지역의 환경 및 시설물을 우선 점검해 천안을 찾는 관람객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정비를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