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랩 UP 창조오디션 가상투자상 수상
김정환 | 기사입력 2017-05-22 02:30:01

[경기타임뉴스=김정환] 경기도는 ‘업(Up·業) 창조오디션’에서 수상한 국내 스타트업 ‘더케이랩’이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더케이랩은 경기도가 주최한 ‘2017년 제1회 업 창조 오디션’에서 가상투자상을 받았다, 

지난 1일 IOT 멀티헬스디바이스 자이로핏(GYROFIT)을 킥스타터에 런칭했다.

‘자이로핏(GYROFIT)’은 대표적인 유산소운동 4가지를 하나의 기기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헬스 디바이스로 훌라후프, 일반줄넘기, 노라인 줄넘기, 워킹 운동을 언제 어디서나 운동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모든 운동정보를 전용 모바일 앱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 타 유저들과 비교하고 경쟁할 수 있다. 

사용자의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하도록 앱상에서 멀티 운동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자이로핏은 런칭 2일만에 펀딩 목표액을 달성하고 현재까지 약 150%(4만1,036달러)를 초과달성했다. 

캠페인은 6월 5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강동구 더케이랩 대표는 “이번 킥스타터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미국의 인디고고, 중국의 징동닷컴, 일본의 마쿠아케 등 각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소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업 창조오디션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가 전문가 및 투자자 앞에서 사업모델을 설명하고 사업성을 검증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총 10회가 개최되었으며, 경기도의 대표적인 스타트업 등용문으로 자리 잡았다. 

도는 지난 4월 도-민간투자사 공공기관 간 협약을 통해 스타트업 지원 역량을 강화 했다.

UP 창조오디션의 업(業)은 창업·사업·기업의 업이며, 동시에 붐업, 업그레이드의 Up을 의미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