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스트링스 오케스트라 정기 공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2 18:02:4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5. 21(일) 16:30 구미에코랜드 산림문화관 로비에서 구미스트링스 오케스트라(지휘자 표태용외 20명)의 정기연주회를 구미에코랜드 찾아가는 음악회의 일환으로 개최했다.

구미스트링스 오케스트라는 지난 2011년 창단, 2013년 구미 국제 음악제 프린지 공연, 2015년 도개 초등학교 찾아가는 음악회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면 단원 2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케스트라 공연이 필요한 곳에 찾아 가는 음악회 등의 형태로 공연을 하는데, 공연에 소요되는 모든 경비는 자비로 충당하고 있다.

이날 구미스트링스 오케스트라 공연에는 헝가리무곡 등 클래식 7곡을 연주하였으며 소프라노 이은원 씨의 성악곡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한석 산림과장은 구미에코랜드 산림문화관을 찾는 탐방객들과 시민들에게 숲속에서 문화예술을 함께 향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