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여성 한마음 큰 잔치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7 11:10: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동장 구춘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남경희)에서는 5월 24일(수) 금오산 잔디광장에서 개최된 구미시의 대표적인 여성 문화행사인 2017 구미 여성 한마음 큰 잔치에 참여했다.

우리나라 전통 4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절을 즈음하여 여성이 주인공이 되어 주도하는 시민화합 축제의 한마당인 이번 행사에 공단1동 자연보호협의회원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기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먹거리들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며 전통문화 계승․발전, 어울림 공동체 구현 및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통한 여성과 가족 모두가 행복한 도시 만들기에 기여했다.

남경희 공단1동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하며 소감을 밝혔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자연보호운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노고를 아끼지 않는 자연보호협의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동 행정업무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해주길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