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고용노동지청 경제단체 CEO 간담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08 16:14:2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고용노동지청(지청장 박정웅)은 6월 8일(목) 지역 경제단체 CEO와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는 각종 기업지원제도 홍보와 더불어 노사의 사회적 책임을 확산하고 노사관계의 안정을 도모하고자 CEO들의 자문을 구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류한규 구미상공회의소 회장, 장영호 경북경영자총협회 부회장, 곽현근 구미중소기업협의회 회장, 서인숙 구미산업단지경영자협의회 회장, 김묘라 구미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권기용 한국산업단지공단대경권본부 본부장, 윤재호 주광정밀 대표 등이 참석하였으며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경제단체 CEO들은 더 나은 일자리 창출 및 중소기업 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기업지원제도 활성화의 중요성에 대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용노동부의 기업지원제도의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홍보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세대간, 노사간 상생을 통한 사회 양극화 해소와 노사의 사회적 책임 실천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박정웅 구미고용노동지청장은 “이번 지역 경제단체 CEO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바탕으로 수요자 맞춤형 홍보 등 현장행정을 강화하는 한편 노사분규 예방 등 지역 노사관계 안정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