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길형 충주시장,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수상
- 미래 성장 동력 확충 및 충실한 공약 실천으로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 수상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6-15 16:50:21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조길형 충주시장이 15일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시상식에서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권자 대상은 대한민국의 발전에 기여하고 국민행복을 위한 정책 추진, 관련 법안의 발의 선거공약 실천 등 우수한 실적을 남긴 선출직 공직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광역단체장, 기초단체장,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매년 유권자의 날(510)을 기념해 유권자시민행동,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유권자 대상은 올해로 6회 째를 맞고 있다.

지난 20147월 민선 6기 제9대 충주시장으로 취임해 4년차를 맞고 있는 조 시장은 충주의 번영과 시민의 행복을 시정방침으로 제시하며 충주시의 발전과 변화, 화합을 위해 노력해 왔다.

그동안 서충주신도시 조성, 당뇨바이오 특화도시 조성, 여성친화도시 및 아동친화도시 조성, 농가소득 100% 증진 등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 확충 등 충실한 공약 실천을 이행해 이번에 기초단체장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조 시장은 이번 수상은 충주시민 여러분이 충주 발전을 위해 서로 양보하고 화합하며 한 곳으로 힘을 모을 수 있도록 협조해 주셨기에 가능했다시정 주요사업들을 당초 목표대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추진하는 한편, 올 가을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에 이어 내년에 있을 세계 소방관 경기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충주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려 충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