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변초 제11회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 서 우수한 성적 거둬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6-26 09:31:47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 울진 죽변초등학교(교장 임인학) 학생들이 지난 16일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 열린 ‘제11회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에 나섰다.

이번 영어스피치대회에서는 지난 5월 실시한 학교별 자체 선발 및 영어스피치 발표 동영상 평가를 통한 예선심사를 통과한 12개 학교 55명의 학생들이 3분간 자유주제로 준비해온 영어스피치 기량을 겨루게 되었다.

죽변초등학교에서는 5학년 유하영, 이재성, 6학년 김시은 학생이 대표로 참가하여 김시은양과 이재성군이 각각 금상과 은상의 영예를 안았다.

금상 수상자 김시은 학생은 "대회를 준비하며 부담감을 많이 느꼈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항상 저를 응원하고 격려해 준 친구들과 선생님,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영어공부를 해서 나라가 필요로 하는 훌륭한 인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