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 ‘에너지관리기능사’ 수료식 개최
최선아 | 기사입력 2017-07-03 20:22:28

[대전타임뉴스=최선아 기자]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이순규)는 3일 에너지관리 기능사 과정 수료식을 제대군인 및 관계자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원장 이유배)에서 실시했다.

국가보훈처에서 지원하고, 한국열관리냉동기술학원에서 실시하는 '에너지관리기능사‘ 과정은 중·장기복무 전역자의 취업역량 강화와 사회 및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해 전문교육기관에 위탁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기간은 4월 3일부터 7월 3일까지 제대군인에게 에너지관리 기능사 전문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순규 센터장은 “에너지관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으로 제대군인에게 전문 일자리로 취직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교육생 전원이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2017년도 대전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총 9과정의 전문위탁교육을 하며, 하반기 3개 전문 위탁교육 과정은 수시로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