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D-100일 기념 음악회 열려
- 오는 11일 충주시문화회관, ‘웰컴투 충주’ 공연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7-10 00:10:1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제98회 전국체전 개막 D-100일 기념 음악회가 오는 11일 저녁 7시 30분부터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충청북도와 충주시의 후원을 받아 충청리더스가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는 아동・여성친화도시 및 당뇨바이오 특화도시 충주를 알리고 올 가을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웰컴투 충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메조소프라노 서윤진(한국교통대 교수), 테너 전인근, 바리톤 김재일, 베이스 전준한 등 정상급 성악가가 출연해 어혜준 피아니스트의 반주에 맞춰 감동의 선율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배우 김성은과 컬쳐하우스, 택견 비보잉 트레블러크루가 특별 출연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날 공연은 베이스 전준한의 오페라 세빌리아 이발사 중 ‘La Caiunnia’을 시작으로 테너 전인근의 ‘Core’ngrato(무정한마음)’과 메조소프라노 서윤진의 ‘Non ti scordar di me(물망초)’, 바리톤 김재일의 ‘Chanson du toreador(오페라 카르멘 중)’ 등이 이어진다.

 

특별 출연팀 컬쳐하우스는 트레블러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미인’, ‘날아’, ‘아는 만큼 들리는 노래’, ‘좋다’, ‘말하는 대로’를 등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한다.

공연 후반부에는 뮤지컬 배우 김성은 씨의 Moon River(티파니에서의 아침을 OST), Think of me(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중)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공연 마지막은 전 출연진과 관객이 하나가 돼 ‘사랑으로’, ‘희망의 나라’를 함께 부르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충청리더스 조영하 대표는 “충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 100일을 앞두고 마련한 음악회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수준 높은 공연도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