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 개최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7-10 09:12:09
【울진=최경락기자】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오는 7월15일∼16일 이틀 간 온정면 일원에서 온정면발전협의회와 온정면문화체육회의 주최·주관으로‘제1회 울진금강송배 백암온천 힐클라임 대회’를 개최한다.

풀코스(15km)와 피트니스(8km)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15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6일 오전 10시 백암온천광장에서 온정1리까지 퍼레이드 후, 선구리를 거쳐 구주령휴게소까지 힘찬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

이번 대회는 자전거 동호인 7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백암산의 구비구비 오르막 코스를 최단시간에 주파하는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울진군과 백암온천을 홍보하는 직·간접적인 경제적 효과를 거둘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울진군는“힐크라임대회가 안전하게 진행 되도록 만전을 기하는 한편,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