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휴가는 직급순이 아니라 선착순!
서구, 직장 내 바른 휴가 분위기 조성을 위한 캠페인 영상 제작 배포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19 15:33:0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휴가 문화 정착을 위한 영상에 직접 출연해 화제다.

대전 서구는 이번 바른 휴가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내수 진작을 위해 가족 여행을 활성화하고, 경직된 공직사회에서의 자유로운 휴가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휴가는 직급순이 아닌 선착순’을 주제로 요즘 화제가 되는 CF 영상을 직원과 구청장이 패러디해 누구나 휴가를 편하게 갈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구는 제작된 영상을 직원 내부 밴드와 행정포탈 사이트, 구 SNS 등에 게시해 자유로운 휴가 사용을 권장할 계획이다.

서구 관계자는 “최근 정부에서 강조하는 연차 사용 독려 분위기에 부응하고, 일과 가정의 양립으로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영상을 제작했다"며, “전 직원이 자유롭게 휴가 가는 행복한 직장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