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여성위원회, ‘더불어봉사단’ 발족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7-20 13:27: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박범계)이 20일 오전 대전시당에서 더불어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병석‧이상민 국회의원과 지방의원을 비롯하여 여성당원 50여명이 참석하여 향후 활동 계획을 밝히고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당명을 딴 더불어봉사단은 여성당원들의 적극적인 활동 의지를 반영해 대전시당 여성위원회(위원장 전명자)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에 전명자 여성위원장을 단장으로 하고 7개 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이 부단장이 돼 지역 여성당원들이 함께 월 1회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봉사활동은 지역 당원들의 의견을 모아 월별 봉사내용을 정해 ‘더불어 함께’를 모토로 삼아 손길이 필요 곳이면 어디든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명자 단장은 “단 시간 안에 우리 앞에 놓인 사회 불평등, 부조리 문제가 해결될 순 없겠지만, 문제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고 해결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것부터가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여성당원들이 이를 위해 가까이 소통하며 힘을 모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더불어봉사단은 7월 말 봉사활동을 시작하여 이후 월 1회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