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홍보 웹 드라마 “사과꽃” 방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22 05:55:31
[봉화타임뉴스] 이몽룡의 실존인물인 성이성의 고향 봉화군을 배경으로, 이몽룡과 춘향의 사랑을 현재시점으로 각색하여 촬영 제작한 웹드라마 “사과꽃" 방영이 7월 19일 네이버TV, 헬로TV, 올레TV에서 일제히 시작되었다.

조선 최고의 청백리 성이성이 이묭룡이 아닌 계몽룡으로 환생해, 봉화군의 여러 여행지를 다니면서 소개하는 BJ 춘향이를 만나 펼쳐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10분 분량 총 5편이 제작되어 7월 28일(은어축제 전날)까지 5회에 나눠서 방영되며, 앞으로 2부, 3부를 추가 제작하여 봉화군의 축제·관광 등 군정 전반의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웹드라마 “사과꽃"은 증강현실(AR)기반 은어축제 콘텐츠 개발 업체인 ㈜ 나인콘에서 봉화군의 협조를 받아 제작하였다. “사과꽃"은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네이버에 접속하여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헬로TV와 올레TV에서도 언제든지 감상이 가능하다.

현재 봉화군은 2017년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한 공공서비스시범사업의 일환으로, 증강현실(AR)기반 은어축제 콘텐츠개발 사업인 모바일“은어잡Go"를 금년 은어축제에 도입하여 축제의 새로운 체험거리로 활용하고, 심장 및 고혈압 관련 질환자를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까지 연계하는 사물인터넷(Iot) 기반 가족협력형 농촌부모 안전돌보미 사업 등 4차산업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봉화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Ict 및 Iot 기반 4차산업과 연계한 다양한 사업을 발굴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며, 이는 지식정보화 시대에 봉화군이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의지를 잘 보여주는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