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 범죄예방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김용직 | 기사입력 2017-07-28 16:59:25
【경주타임뉴스 = 김용직】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2017. 7. 28. 14:00경 경주경찰서 대회의실에서 동국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오창린 교수, 경주시청 환경과 유혜옥 팀장 등 11명 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협의체를 개최하였다.

범죄예방협의체는 경찰, 지자체, 대학교수, 장애인협회, 자율방범대 등 지역사회 각계각층의 구성원들이 치안주체로써 경주시범죄예방을 위해 직접 고민하고 논의하는 회의다.

이번 회의에서 17년도 CPTED, CCTV 및 비상벨 설치 등 경찰서 중점 추진사항을 설명하고 지역주민, 장애인 단체 등 시민들이 두려워하는 범죄요인에 대해 각 해당 기관에서 개선방향에 대해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토의를 진행하였다.

이번회의에서 나온 안건에 대해 각 기관들이 협업하고, 앞으로 좀 더 안전한 경주시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치안공동체로써 적극 협조하기로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