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이해를 더+하多’실시
권홍미 | 기사입력 2017-07-31 14:50:50
【평택타임뉴스 = 권홍미】평택복지재단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2017년 7월 27일(목) , 서정리역 1번 출구에서 장애인식개선 거리캠페인 ‘이해를 더+하多’를 실시하였다.

이번 거리캠페인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의 하계 사회복지현장실습생들이 계획 수립과정부터 진행까지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있는 캠페인이 되었으며,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퀴즈와 장애체험 등이 진행되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800여명의 많은 지역주민들이 캠페인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성황리에 캠페인을 마쳤다.

평택북부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지역사회에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애인식개선사업을 실시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1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