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달산면 옥계계곡 환경정화에 총력
힐링 옥계계곡 관광객맞이 현장환경정화에 면직원 구슬땀 흘려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31 15:54:07

[영덕타임뉴스=이수빈기자]영덕군 군수 이희진 달산면은 2017년 지난 14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하계 옥계행락지운영에 따라 직원 12명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환경정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면 직원들은 지난 24일부터 27일 4일간 일부피서객이 계곡 내에 방치한 유리조각 및 캔 PET병 소주병쓰레기등 2톤을 분리수거했다.

특히 옥산리 수구만 침수정 일원 옥계매점 앞 팔각산 입구등 관광객이 자주 찾는 구간을 집중 수거해 자연환경의 보존에 만전을 기했다.

옥계계곡을 찾으신 일부관광객은 작은 돌 하나 맑은 물 푸른 산 병풍바위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 비경을 항상 깨끗하게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는 달산면사무소 직원들에게 감사하다직원의 노고를 치켜세웠다.

김세규 달산면장은 침수정 주변 옥계계곡의 천혜의 비경과 37경 맑은 물 푸른 산의 보존을 위하여 면 직원들과 솔선수범해 지역사회의 환경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찾아오신 피서객분들이 가실 때 쓰레기 수거에 더욱 신경 써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