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성균관유도회현곡지회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개강
여름방학 이용하여 청소년 50여명에게 사자소학 예절교육 등 강의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31 17:23:41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성균관유도회경주지부현곡지회 회장 서병진는 28일 금장초등학교 종합예술관에서 2017년도 하계 청소년 인성교육 교실을 개강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배진석 도의원 박순갑 현곡면장 고재갑 금장초등학교장 서만평 성균관유도회경주지부 회장 및 유도회원 수강생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개강을 축하하고 수강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인성교육은 여름방학을 활용하여 50여명의 학생들에게 31일부터 이달 18일까지 3주 동안 오전 9시~11시까지 2시간씩 평소 학교에서 접하지 못한 사자소학 예절교육 등을 통해 청소년들의 올바른 가치관 형성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병진 회장은 인성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어릴 때부터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며 자기 자신이 주인이라는 확고한 가치관을 갖고 옛 성현들의 가르침을 배우고 익히는 모범적인 청소년으로 거듭나길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박순갑 현곡면장은 인성 교육 개강을 축하하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명륜 교실을 통해 우리의 전통 예절과 규범을 배우고 익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개강식에 참석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