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통일전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함께 즐겨요
10월까지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절기 야간개장 실시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31 18:01:40

수련 군락과 야경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추억의 공간과 휴식처 제공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시 통일전관리사무소 소장 김진하에서는 통일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야경을 선물하기 위해 하절기 야간개장을 실시하고 있다.

하절기 야간개장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며 이 시간 통일전을 방문하면 화랑정을 비롯한 주변 연지에서 야간경관 조명을 통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다.

통일전의 넓고 한적한 연지주변 경내에서는 야경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연못을 두르며 은은하게 비치는 수련이 군락을 이룬 아름다운 자태를 감상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저녁 가족이나 연인들의 하절기 추억의 공간과 힐링코스로 새롭게 부각됨과 동시에 관광객들과 산책하는 시민들에게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다.

이른 아침에도 사진작가들로부터 사진촬영의 명소로 손꼽히며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진하 통일전관리사무소 소장은 아름다운 자연과 빛이 있는 통일전에 가족또는 연인과 함께 많이 찾아오셔서 여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통일전 본전의 관람시간은 연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화랑정 및 연지주변 경내는 10월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개방하며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개장한다. 

연중무휴 무료관람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