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여름휴가는 태안으로!
NEWS | 기사입력 2017-08-03 09:34:49
【태안타임뉴스 = NEWS】 28개 해수욕장이 개장한 태안군에서 피서철을 맞아 각종 축제와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가 펼쳐져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근흥면에 위치한 연포해수욕장에서는 오는 5일 37년 만에 부활한 ‘제4회 연포 해변가요제’가 열리며, 근흥면 갈음이해수욕장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다섯 차례에 걸쳐 맨손 붕장어잡기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갈음이 맨손 붕장어 잡기’ 체험 행사가 펼쳐진다.

소원면 파도리해수욕장에서는 4일(오후 6시), 5일(오후 6시 30분), 6일(오전 9시) 3일간 독살 및 해루질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원면 꾸지나무골해수욕장에서는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관광객 장기자랑과 초청가수 공연, 갯벌체험, 낚시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해수욕장 외에도 다양한 관광자원이 피서철 관광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남면에 위치한 청산수목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태안 연꽃축제’가 열려 세계 각국에서 수집한 200여 품종의 우아한 연꽃과 수련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의 민간 수목원인 소원면 ‘천리포수목원’은 약 1만 5000종의 식물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힐링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남면에 위치한 ‘팜카밀레(Farm Kamille)’에서도 다양한 테마가든과 함께 200여 종의 허브, 300여 종의 야생화와 100여 종의 관목 등 50만여 본의 희귀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남면 네이처월드에서 연중 열리는 태안 빛축제도 600만개의 LED 전구로 관광객들에게 한여름 밤의 낭만을 선사하며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나 가족들의 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태안군은 서해안의 대표적인 해양 휴양도시로서 천혜의 관광자원을 두루 갖춰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교통과 안전 등 각 분야에 걸쳐 관광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8개 해수욕장이 개장한 태안군에서 피서철을 맞아 각종 축제와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가 펼쳐져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은 지난해 청산수목원에서 열린 연꽃축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