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1차산업단지 앞 대규모 코스모스단지 개장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7 11:23:52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달성1차 산업단지 앞 낙동강 둔치에 다음 달 10일 까지 내방하는 관광객과 거주하는 군민들에게 거닐며 조망할 수 있는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를 개장한다.

달성1차 산업단지 앞 꽃단지는 지난 5월 유채꽃을 시작으로, 가을을 앞두고 대규모로 코스모스를 심어 달성군을 찾아오는 방문객들과 관내 거주하는 군민들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코스모스 단지로는 축구장 3개 규모(23,360㎡)의 대면적의 꽃단지와 탐방로, 이색 포토존 등이 있다, 

섞어 뿌리기를 시행, 황화코스모스와 일반코스모스가 함께 어우러져 30일간 아름다운 코스모스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코스모스 관람은 무료이며, 개방시간은 24시간 개방될 예정이다. 

단지로 오는 방법은 낙동강 자전거길을 통한 접근과 자동차로 둘 다 가능하다, 

자동차로 올 경우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 후 관람을 하면 된다.

김문오 군수는“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꽃단지를 조성할 것이며, 인근지역에서 조성하지 않는 독특한 화종과 공간구획으로 내방객들에게 아름답고 이색적인 공간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향후, 코스모스단지는 오는 9월 20일부터 코스모스를 파쇄하고, 유채를 파종하여, 내년 4월에는 유채꽃단지로 변모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