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구미새마을배 전국 초청 족구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4 16:53:52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3일 구포생활체육공원에서 전국 족구 동호인 100여개팀 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7 구미새마을배 전국 초청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족구협회(회장 라병희)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오전 11시에 개회식을 시작으로 40대부, 50대부, 전국일반부, 경북관내부 등 4개 조로 나눠 열띤 경쟁을 펼쳤다.

족구는 우리나라에서 처음 시작된 유일한 구기종목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포츠이며,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선수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어 친목과 화합의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올해 3회를 맞이하는  구미새마을배 전국 초청 족구대회 는 해를 거듭할수록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증진은 물론, 족구의 저변확대와 동호인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하며 명실상부한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으로 발전하고 있다.

구미시 권순서 안전행정국장은 구미를 방문해 준 선수와 가족들에게 환영 인사와 함께  대회를 통하여 건전한 여가활동 문화를 선도하고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줄 것과 명품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오는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에 많은 성원과 참여 를 당부했다.

구미시는 전국에서 참가한 선수들의 열띤 경연을 통하여 족구의 저변확대로 생활체육의 발전을 선도하고 도시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며 지역경제 활성화로 명실상부한 명품 스포츠 도시임을 입증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