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도시재생활성화 위한 주민협의체 모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9-07 19:53:58
[태백타임뉴스=최동순기자]
태백시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하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위하여 장성동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 예정지역 내 주민협의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모집공고일(9월 6일)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도시재생사업 대상지(장성동 중앙시장일원-1,2,3,4,5,6통)내에 있는 만19세 이상 지역주민이며, 모집기간은 이달 22일까지이다.

주민협의체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시청 홈페이지, 태백시 도시건축과, 장성동주민 센터에 비치되어있는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모집기간 내에 방문 또는 우편, FAX, E-mail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앞으로 구성될 장성동 도시재생 주민협의체는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제시 및 의견수렴, 도시재생에 대한 지역의 공감대 형성, 지역자원 발굴 및 아이디어 제시 등 장성동 도시재생활성화계획 수립 및 사업 추진 전반에 참여하게 된다.

시는 주민협의체의 역량 강화를 위해 도시재생관련 교육·학습·워크숍 등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란에서 확인하거나 도시건축과(☎033-550-2135) 또는 장성동주민 센터(☎033-550-216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