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국제박물관포럼 맞이 전통시장 활성화 공연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9-07 20:18:32
[영월타임뉴스=최동순기자] 영월군(군수 박선규)은 5회째를 맞이하는 ‘2017 영월국제박물관포럼을 기념하여 9월 14일(목) 19시부터 종합상가 앞 도로에서 왁자지껄 전통시장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부아침시장 상인회와 영월종합상가진흥조합의 주관으로 영월국제박물관포럼에 초청된 국내외 연사가 영월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시점을 맞춰 열려 영월의 전통시장을 알리고 지역주민에게는 흥정의 맛과 정이 있는 시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인순이와 재비의 콜라보 공연을 통하여 외국인들이 국악을 쉽게 이해하고 지역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다.

9월 5일부터 서부아침시장과 영월종합상가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경품권을 배부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최측에서는 공연장소는 영월종합상가 앞 인근도로로 오천 10시부터 공연이 끝날 때까지 차가없는 도로를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인근상가 및 지역주민들에게 다소 불편이 있더라도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하였으며, 이번 행사로 포럼을 찾아오는 국내외 연사 및 방청객에게 영월전통시장을 알리고 지역주민들이 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유치하여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