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독서의 달 가족 뮤지컬「넌 특별하단다」공연 성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1 10:05:56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0일 독서의 달을 맞아 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가족 뮤지컬『넌 특별하단다』(아트컴퍼니 행복자)를 공연했다.

이번 공연은 맥스 루케이도의 밀레니언셀러 동화 『넌 특별하단다』를원작으로 하는 뮤지컬로, 목수 엘리가 만든 나무마을에서는 잘난 사람들에게 별표를, 못난 사람에게는 똥표를 주는데 늘 똥표만 받는 ‘펀’이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특별하다는 것을 깨닫는 교훈이 담긴 공연이다.

관객들은 아기자기하고 예쁜 동화 같은 무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음악,신비한 마술쇼와 그림자극, 재미있는 인형극을 보며 공연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독서의 달을 맞아 원작 동화를 눈과 귀로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을 보며 가족과 교감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어린이도서관은 9월 책 읽기 좋은 독서의 달, 작가와의 만남(애니메이터 김현주 선생님의『달빛 궁궐』이야기), 원화 전시(엄마는 나한테만코브라), 잡지책 무료 배부, 청소년 자원봉사단의 페이스페인팅·풍선 아트,도서관에서 마주친 특별한 한 문장 등 다채로운 공연·전시·체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과 더불어 관내 군민들이 책과 함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