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 착한가게 참여 캠페인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1 10:05:56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김동기)은 8일 단원 10여명이 모여 청도읍 시가지 일원에서 ‘착한가게 참여 캠페인’을 실시했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자가 매월 3만원 이상 매출의 일정액을 정기 기부하기로 약정하여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청도군은 23개점이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 4회째 이어지고 있는 착한가게 참여 캠페인은 단원들의 적극적인참여로 지역사회의 기부 문화 확산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또한, 3년 이상 정기 기부하거나 기부금액이 150만원 이상인 우수 착한가게 7개소에 대하여는 팻말을 전달하였고 3년 이상 정기기부, 기부금액이 150만원 이상인 더 베스트 착한가게 2개소에 대하여는 “별” 스티커를 전달하고 기부에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동기 청도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장은 “착한가게를 통해 모은 성금이 청도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지는 만큼 많은 가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홍보에 매진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