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꿈과 끼 이렇게 가꾸어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1 13:54:19

[상주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장광규)은 9월 9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상주시민,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기 위한 ‘2017 상주시 음악캠프’를 성신여중에서 개최했다.

이 음악캠프를 통하여 1인 1예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음악적 소양과 감수성을 길러주고, 합주·합창의 경험을 통해 타인을 배려하고 타인과 소통하는 미래지향적 역량을 길러 인성교육 및 학교폭력예방에도 기여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1인 1예술교육활성화로 학교생활의 만족도를 높이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며, 연주와 발표기회를 통해 자신들의 진로 탐색 및 꿈·끼를 발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장광규 교육장은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협력하여 학교예술교육 활성화를 도모하여 자라나는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 기반을 마련해주고, 지역 사회 문화예술인의 재능 기부 및 문화예술기관을 적극 활용하여 학교와 지역사회 간의 문화공동체 의식을 확산하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실현시키는 행복교육의 토대를 마련할 것을 당부하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