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에너지(주), 지난 11일 군산시 소룡동 학생들 위한 장학금 전달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9-12 09:18:48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군장에너지(주)가 지난 11일 오후 군장에너지 본관 2층에서 군산시 소룡동에 위치한 발전소 주변 거주 주민들의 자녀를 위한 장학금과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군장에너지(주)는 매년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금을 기반으로 주변지역 자녀를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전달식에서는 소룡동 중·고등학생 15명에게 각 50만원, 대학생 3명에게 각 100만원씩 총 1,0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박준영 대표 이사는“장학사업은 군장에너지가 추진하고 있는 지역사회 공헌 사업 중 가장 의미 있는 나눔활동이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학생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 “매년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는 군장에너지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지원을 받은 학생들이 지역 사회를 위해 일을 하는 지역 인재들로 성장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