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서 중앙지구대, 서남대주변 원룸 방범진단 실시
김용직 | 기사입력 2017-09-14 10:57:31
【남원타임뉴스 = 김용직】남원경찰서(서장 임상준) 중앙지구대(대장 이동권)는 지난 13일 서남대 주변 원룸에 대하여 방범진단 및 방범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방범진단은 최근 경찰에서 추진중인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도와 관련하여 자체적으로 실시한 주민 여론조사를 반영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서남대 주변 원룸은 남원시내와 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주로 대학생과 일반인들이 원룸에서 생활하고 있어 주민들의 범죄에 대한 불안이 존재하였다. 인근 주민들은 시행된 주민밀착형 탄력순찰제도에 대하여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동권 중앙대장은 “서남대 주변 원룸 방범진단을 통하여 원룸의 정확한 명칭과 위치 및 입주민들의 변동사항을 숙지하고 CCTV설치 및 방범시설물에 대해 지속적인 관리와 입주민 상대 강 · 절도 및 강력범죄에 대하여 예방 홍보를 통하여 주민안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서남대 주변 원룸 방범진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