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벽진면에서 제2차 참한별 이동복지관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4 12:57:33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한성)은 9월12일 오전 벽진면 복지회관 전정에서 ′제2차 참한별 이동복지관′을 개최했다.

이번 이동복지관은 장수대학어르신들의 라인댄스, 하모니카, 우쿨렐레공연과 다문화지원센터의 일본자조모임인 성주사나래민요팀의 민요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성주무강병원의 기초건강검진, 성주의료기상사의 보청기검사, 향기미용봉사단의 네일아트, 수지침봉사대의 뜸/압봉, 예경다례원 다도/다식 체험, 성주군보건소의 치매상담, 성주지역자활센터의 미소두부 홍보 등 여러단체가 참여하여 이동서비스가 마련되었다. 또한 카리타스 봉사단, 벽진면생활개선회 회원 등 다양한 분야의 종사자들의 자원봉사로 벽진면민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제공했다.

주민 350여명과 김항곤 성주군수와 도의원, 파출소장, 우체국장 등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항곤 군수는 “ 별고을 음악회에 이해 이동복지관에서 또 만나니 반갑고 자주 얼굴을 보며 정을 쌓아가고 이동복지관을 운영하는 곳은 군단위로는 성주가 최초라며 자긍심을 가지고 함께 살기좋은 성주를 만들자."라고 전했다.

이번 이동복지관은 용암면, 벽진면에 이어 13일 월항면, 25일 초전면, 26일 선남면 이동복지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