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초병설유치원 버블쇼 관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4 13:22:17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가영)은 지난 13일(수)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삼국유사도서관에서 개최하는 버블쇼 공연을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교훈적인 주제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방법으로 전달하고 다양한 문화컨텐츠를 접하게 함으로 문화시민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공연은 약 1시간동안 매직 벌룬쇼, 그림자쇼, 버블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매직 벌룬쇼에서는 마술사가 풍선을 이용하여 다양한 케릭터를 만들어 선물로 나누어주었으며, 그림자쇼에서는 빛과 손이 만나 다양한 동물을 구현하였다. 또한 유아들이 무대에 올라가서 마술공연을 하고, 영화주인공으로 변신해 보는 기회도 가졌다. 버블쇼에서는 비눗방울 모자 등을 만들어 봄으로써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관람이 끝난 후 한 원아는 “그림자가 변하는게 신기했고, 큰 비눗방울 속에 들어간게 재미있었어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교훈적인 주제의 스토리 라인을 토대로 다양하게 참여해보는 형식으로 진행되어 아이들이 재미와 감동을 느낄 뿐만 아니라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