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창립30주년 기념 “법사랑 걷기 대회”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6 20:09:5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대한법률구조공단(이사장 이헌, 이하 ΄공단΄)은 16일(토) 오전 9:00부터 13:00까지 서울대공원에서 공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법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 300여 명은 서울대공원 외곽길 5㎞ 구간을 약 2시간여 동안 걸으며 준법계몽 활동을 펼쳤다.

직원들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걷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건강증진 및 화목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중 이용시설에서 개최해 공단 홍보 및 준법의식 공유·확산에 기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자녀들에게 풍선 나눠주기, 페이스 페인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에는 준법관련 퀴즈 및 경품추첨을 통해 참가자들 모두 공단 창립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했다.

공단은 법률복지 중추기관으로서 법문화 교육 등을 통해 국민의 준법의식을 고취하였고, 그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으며 이번 법사랑 걷기 대회도 준법의식을 높이기 위한 행사로써 2012년부터 ‘법사랑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해왔다.

공단 본부 강인호 행정관리부장은 “이번 행사는 공단이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법률서비스, 믿고 기댈 수 있는 법률복지 중추기관’로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하는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