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면이 가을 국화로 물들고 있다.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9-18 11:43:19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군산시 임피면은 우리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임피면 주요 상가, 임피역, 채만식 생가터 주변에 가을 국화를 식재하며 대대적인 가로환경 정비에 나섰다.

지난 18일 임피면사무소 (면장 채왕균) 직원과 노인일자리 참여자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소국 800본을 면사무소 입구 및 읍내리 상가 주변, 채만식 생가터, 임피역 부근에 식재하여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가을 정취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면에서는 이번 가로환경정비를 통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 깨끗하고 아름다운 충, 효, 예의 고장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채왕균 임피면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뿐만 아니라 가을을 맞아 임피면을 찾게 될 관광객들에게도 깨끗하고 다시 오고 싶은 따뜻한 고향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환경정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피면]국화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