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의초, 2학기 학부모 교육 및 학교설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3:06:28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인의초등학교(교장 반용기)는 9월 13일(수) 2시부터 3시40분까지 2학기를 맞아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인의교육을 실천하기 위해 학부모 교육과 학교교육 설명회를 실시하였다.

학부모 공개수업 후 2시부터 강당에서 실시된 학부모 교육은 ‘밥상머리 교육’이라는 주제로 최원달 강사(KACE부모교육강사)를 모시고 부모님과 상호 질문을 통해 가정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는 기회가 되었다.

학부모 교육 후 3시부터 실시된 학교 설명회에서는 교장선생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2학기 인의 교육 안내, 폭력예방 안전 교육 및 생명존중 교육, 학생 안전교육, 선행교육 근절 등의 연수를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인의초등학교를 만들기 위한 가정에서의 협조를 부탁드렸다.

인의초 반용기 교장은 ‘이번 2학기 학부모 교육 및 학교 설명회를 바탕으로 자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교육 공동체가 함께 신뢰 받는 인의 교육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