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체육대회의 준비를 위한 이사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4:18:49

[김천타임뉴스=이승근]김천시 개령면 체육회(회장 서정희)는 지난 9월 14일 11시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체육회 임원 및 이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민체육대회의 준비를 위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17년 김천시민체육대회에 필요한 각종 현안사항들에 대한 토의를 하였으며 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개령면의 종합우승을 결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사회는 김천시의 15만 인구회복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체육회 차원에서‘내 고장 주소 갖기’운동을 전개하기로 만장일치로 결의했다.

서정희 체육회장은“시민체육대회는 개령면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함께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자리이다. 체계적이고 차질 없는 준비를 통해 성공적인 체육대회가 될 수 있도록 하자."며 각오를 다졌다.

김종철 개령면장은“김천시민체육대회는 김천에서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 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 없이는 성공적인 시민체전을 치를 수 없다. 

김천시 개령면 체육회가 시정을 위해 언제나 선두에서 협조해 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이번 체육대회에서도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