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봉사 이야기“사창 마을 꽃밭 가꾸기”진행 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4:52:38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수륜면(면장 진희복)은 9월 18일 오전8시 오천리 사창마을 주민 20여명과 함께 지난 봄 클린성주 만들기 일환으로 마을입구에 조성한 꽃밭 가꾸기와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주민들은 여름내 마을꽃밭과 그 일대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가지치기 작업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태풍과 국지성 집중호우를 대비하여 수로 등지에 오랫동안 적체된 퇴적물을 굴착기를 동원하여 제거했다.

함께 참여한 수륜면 환경지도자 회장(김재호)은 “평소에도 주민들이 들일하러 갈 때 오며가며 꽃밭 내 잡초를 제거하지만, 오늘은 다함께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며 꽃밭을 가꾸니 일의 효율이 배가 되는 것 같다."며 웃으며 말했다.

진희복 수륜면장은 “마을 꽃밭 가꾸기에 솔선해 모범을 보여준 사창마을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아름다운 봉사활동으로 마을 구석구석을 함께 가꾸어 나가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