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자원봉시센터 아름다운 동행 주제 벽화봉사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18 18:19:26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권영순)는 지난 16일 영주중학교 담장에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벽화 봉사를 가졌다.

자원봉사센터는 ‘아름다운 동행’ 벽화 봉사는 외지고 어두워 낙서로 가득했던 학교 담장에 사계절의 모습과 지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아름답고 밝은 이미지로 표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양대학교, 경북전문대학교등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영주시민 성인자원봉사자 60여명의 재능기부로 진행됐다.

센터는 이번 벽화사업을 통해 아름답고 밝은 지역 사회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활기찬 공간 조성 및 볼거리를 제공하고 자원봉사자들에게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인 자원봉사 활동 분위기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권영순 센터장은 “영주시의 미관을 저해하는 오래된 담벼락에 아름다운 새 옷을 입혀준 자원봉사자들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밝은 환경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벽화그리기를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