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불가능한 독보적 매력 클리오, 배우 박시연 아찔한 립 화보 공개
장하나 | 기사입력 2017-09-19 18:28:50

사진제공=클리오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이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와 배우 박시연이 함께한 10월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그윽한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린 이번 화보는 클리오 신제품 립스틱 ‘루즈힐’로 연출한 메이크업
룩으로 박시연의 ‘셀프 메이크 오버’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박시연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인 화보 속에서 그녀는 ‘루즈힐’로 립 라인을 꽉 채워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XP(3호)’로 무결점의 은은한 윤광 피부를 연출했다. 

아이와 브로우 메이크업은 최소화하여 또렷하면서도 내추럴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닿는 순간 아찔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클리오 ‘루즈힐’은 날렵한 ‘스틸레토 엣지’로 입술 윤곽을 깔끔하게 살려주며, 슬라이딩 커팅면이 입술 굴곡에 따라 멜팅되어 손쉬운 풀립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하이힐의 아찔한 유선형 라인을 구현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모던 레드와 퍼플 까지의 다양한 20종 컬러 구성으로 출시 직후 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