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추석 손님맞이 연도변 환경정비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1 11:03:59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대덕면(면장 이상재)에서는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조성을 위하여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가례리 화단에 사루비아 4,000본을 식재하고 주요 도로변 제초작업에 나섰다.

꽃 식재와 연도변 제초작업에는 노인일자리 참여자 및 대덕면 새마을지도자 회원 30명이 참여 하여 방문객들에게 지역의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하여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렸다.

박장천 새마을지도자회장은 “가을걷이로 한창 바쁜 일을 뒤로하고 우리 고향발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아름답고 살기 좋은 대덕면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상재 대덕면장은 우리 대덕면은 국도3호선과 30호선이 통과하는 김천의 관문으로 김천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어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우리지역을 찾는 외부인들에게 아름답고 다시 찾고 싶은 대덕면으로 기억되게 만들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지나가는 주민들도 깨끗하고 아름다운 거리를 보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