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천초, 독서의 계절 9월에 각종 독서행사 풍성하게 열려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21 15:00:33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소천초등학교(교장 이하석)에서는 9월 19일 화요일 3~4교시에 전교생을 대상으로 교내 독서사진 콘테스트 및 독서 체험행사를 개최하였다.

지난 9월 5일부터 8일까지(5일간) 본교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을 대상으로 ‘독서 ․ 책’과 관련된 주제로 접수를 받은 이번 독서사진 콘테스트는 총 31작품이 접수를 했으며 10작품이 예선을 통과하였고, 예선을 통과한 작품에 대한 학생과 교직원들의 투표를 3교시에 실시하였다. 다양한 장소와 다양한 모습으로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독서사진 중에서 두음분교 6학년 장효주 학생이 총 37표를 획득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부상으로는 작가가 직접 사인한 책 한권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4교시에는 독서체험행사의 하나로 컵받침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동그란 컵받침에 책표지나 캐릭터, 내가 좋아하는 글이나 시 등을 학생들이 자유롭게 꾸며보는 시간을 가졌다. 자기가 꾸민 컵받침과 함께 학생들은 「달이 좋아요」(창비)의 예쁜 그림이 그려진 컵받침도 선물로 받았다.

이 밖에도 소천초등학교에서는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9월과 10월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독서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학생들이 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소천초, 독서의 계절 9월에 각종 독서행사 풍성하게 열려 1
소천초, 독서의 계절 9월에 각종 독서행사 풍성하게 열려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