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담 천안시의회 의원,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9-21 17:09:06
【천안타임뉴스 = 김정욱】 천안시의회 이종담 의원(쌍용1동·쌍용3동·불당동, 더불어민주당)이 위문품 기탁을 희망하는 지역 업체를 행정기관에 소개하며 이웃 사랑에 나섰다.

이종담 의원은 최근 삼성SDI(주) 천안사업장 품질보증실에서 추석을 맞아 라면을 구입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한다는 말을 듣고 자신의 지역구인 불당동 행정복지센터를 주선했다.

이종담 의원의 주선으로 시작된 사랑의 라면 전달식은 지난 21일 불당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으며, 이 자리에서 삼성SDI(주) 직원은 준비한 라면 20박스를 불당동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이종담 의원은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라면을 전달해준 삼성SDI(주) 천안사업장 품질보증실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부를 희망하는 지역의 기업체를 적극 발굴하여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유인숙 불당동장도 삼성SDI(주) 직원과 이종담 의원에게 감사를 전하고, 불우이웃 돕기가 지속되도록 아낌없는 행정적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기탁 받은 라면은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권병균)에서 배부 대상자를 선정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