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상망동, 첫 번째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22 07:38:30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상망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국 )는 지난 18일 상망동 주민센터에서 첫번째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발표회는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상망동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함께 소통하며 화합의 자리를 마련하였으며 색소폰 연주를 식전 행사로 시작해 요가, 라인댄스, 국학기공, 고전무용, 봉산어린이집, 만수촌, 영광고, 영주여고 댄스팀이 공연 펼쳤다.

수강생들은 그 동안 틈틈이 배워온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으며, 발표회 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수강생들의 열정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에 큰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민화반 수강생사진들은 “꿈꾸는 민화속으로"라는 주제를 가지고 인견 이불을 이용한 작품전시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상국 위원장은 “처음으로 개최한 발표회에 수강생들의 숨은 끼와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 주민화합을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 발굴로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행사축하 쌀 화환은 생활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