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를 사랑하는 모임 '남사모', 추석맞이 나눔행사서 배달봉사 펼쳐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9-22 10:35:36
【남양주타임뉴스 = 김정욱】남양주를 사랑하는 모임(이하 ‘남사모’)에서는 지난 21일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추석맞이‘사랑더하기’나눔행사에 참여하여 사랑의배달부로 발 벗고 나섰다.

추석맞이‘사랑더하기’나눔행사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진접희망케어센터,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복지넷), 진접주민자치센터, 진접새마을부녀회 등 진접지역의 다양한 공공기관․사회단체들이 함께 뜻을 모아 소외계층을 위한 추석선물꾸러미를 만들어 가가호호 전달하는 행사이다.

지난 2월에 결성된 봉사모임인 ‘남사모’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나눔 행사에 동참하고자 시간을 내 진접읍 소외계층 60가구를 본인들의 차를 이용하여 방문하여 명절 안부인사와 함께 추석선물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남사모 안홍철 회장은 “남사모를 결성하고 처음으로 회원들과 봉사할 수 있는 보람된 하루였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위해 회원들과 밑반찬 전달 및 외식지원, 장학 활동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남양주를 사랑하는 모임 '남사모', 추석맞이 나눔행사서 배달봉사 펼쳐 1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