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달성다사봉사단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2 15:31:23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100년달성다사봉사단(단장 이명주) 단원 30여명은 9월 21일 다사읍사무소 전정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 날 바자회에서는 지역농산물 판매 및 부추전, 촌두부 등을 비롯한 맛좋은 먹거리장터가 열려 지역유관기관단체, 단체장 및 지역주민이 함께 어울려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이명주 단장은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행사인 만큼 모든 단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100년달성다사봉사단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신성진 다사읍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회원들의 자율적인 봉사와 나눔의 실천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바자회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돕기와 참봉사 실천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100년달성다사봉사단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1
100년달성다사봉사단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