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전문학 의원, 추석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월평종합사회복지관 방문, 지역사회문제 해결의 첨병역할 당부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24 13:41: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의회 전문학 의원(서구6, 더불어민주당)은 추석명절을 앞 둔 22일 월평주공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월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주환)을 방문해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점검하는 가운데 현지 종사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문학 의원은 복지관 시설을 둘러보면서 관계자들로부터 현황을 청취한 뒤, 시설 개선 및 운영방안을 중심으로 간담회를 갖는 자리에서 “이 지역은 서구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가장 많이 모여 사는 곳이니 만큼 월평종합사회복지관이 복지사각지대의 완충기관으로서 그 역할이 자못 크다고 할 수 있다. 어려운 여건이지만 지역사회문제 해결의 최일선에 있는 만큼 사명감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자리에서 전문학 의원은 훈훈한 추석명절을 보내기를 바라면서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이용자들을 위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