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충남지방경찰청장, 서천군 공동체치안 유공 조합장들에게 감사장 수여
이정표 | 기사입력 2017-09-26 13:33:12

【서천 = 이정표】 서천경찰서(서장 조기연)는, 지난 25일 김재원 충남지방경찰청장이 서천서를 방문, 이동형블랙박스 설치 유공 조합장(10명)들에게 감사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을 받은 판교농협 조합장(차대은) 등서천군 관내 全 조합장 10명은 서천서가 농어촌 지역 절도 예방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이동형 블랙박스 사업에 대한 예산 협조 등 큰 도움을 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김재원 충남지방경찰청장은, 감사장 수여식에 이어 조합장들과 환담을 나누는 자리에서 “조합장님들 덕분에 서천군의치안은 더욱더 안전하게 유지될 것 같다” 며 “지역의 리더로서 경찰과 함께 지역을 안전하게 지키려는 열정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서천서는 절도 발생이 우려 되는 농축수산물 보관창고 등취약지역(200개소)에 대해 이동형 블랙박스를 추가 확충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