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17 갈미한글축제 성황리 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7-10-10 09:23:57
【의왕타임뉴스 = 조형태】 의왕시가 한글날을 기념하여 지난 9일 갈미한글공원에서 개최한‘2017 갈미한글축제’가 약 1,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축제는‘갈미한글축제위원회’와‘의왕시통합도시재생지원센터’가 주관하고 국토교통부와 의왕시 주최로 개최됐으며, 올해 4회째를 맞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가을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축제는 한글체험관, 한글겨루기, 그리기대회, 마을동아리공연,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로 꾸며져 그 어느때보다 풍성한 마을축제가 됐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석한 시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한글날의 뜻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뻤고 다양한 부스와 공연에 참여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성제 의왕시장은“앞으로도 갈미한글축제가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지역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갈미한글축제 1
갈미한글축제 2
갈미한글축제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