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6곳 추석맞이 직거래특판 6억 2천여만원 매출 큰 성과
구문회 | 기사입력 2017-10-11 13:43:40
【함양타임뉴스 = 구문회】지리산 청정 항노화농산물로 국내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함양군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실시한 추석맞이 특판전이 총 6억 2천여만원의 매출을 올리는 큰 성과를 거두고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함양군은 지난 9월 2일부터 10월 9일까지 함양 산삼골휴게소를 비롯해 서울·부산·창원·대전·울산 등 전국 16곳에서 추석맞이 특판전을 실시했다.

먼저 9월 4일 ~ 10월 9일 동안 수도권 하나로마트 직거래 장터에서는 6천 2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9월 16일 ~ 10월 2일간 열린 울산 유통센터 직거래 행사에서는 5천 200여만원을 팔았다.

또한 함양농협이 주축이 되어 지리산 항노화 농산물 판매인 GAP농산물 직거래에서는 3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큰 성과를 냈고, 이외 전국 주요대도시 특판행사에서 주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군 관계자는 “ 이번 추석 명절 특판전은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역대 많은 규모로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냈다. 앞으로 도시 주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지리산 청정 함양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려 주민소득과 연결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추석특판행사 1
추석특판행사 2
추석특판행사 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