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중앙고 학부모회 저소득 여성청소년 후원
이연희 | 기사입력 2017-10-12 11:11:24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군산에 위치한 자율형 사립고 중앙고등학교의 학부모회(회장 박은영)가 170여만원의 성금을 저소득 여성청소년 후원에 사용해 달라며 군산시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중앙고교 학부모회에서 개최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으로, 시에서는 기탁금을 가정 형편이 어려워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의 여성청소년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은영 학부모회 회장은 “학생들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갈 줄 알고 지역사회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데 참여하여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중앙고등학교 학부모회는 매년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어 이웃돕기를 몸소 실천을 하고 있으며, 작년에도 수익금을 기탁하여 저소득 여성청소년들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관심과 참여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