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한마음재단, 보령시자원봉사센터에 업무용 차량 기증
장원재 | 기사입력 2017-10-13 11:05:02
【보령타임뉴스 = 장원재】보령시는 13일 오전 시청 광장에서 김동일 시장과 박석곤 한국GM 보령사업소 본부장, 구영회 보령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및 김찬수 센터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차량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증된 차량은 스파크(시가 1100만 원 상당)로 기존 보령시자원봉사센터의 업무용 차량의 노후에 따라 한국GM 한마음재단에서 제공하게 된 것이다.

특히, 한국GM 한마음재단은 지난 2005년 설립 이래로 매월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금해 어려운 가정을 위한 의료비, 장학금, 합동결혼식, 김장김치 나눔, 사랑의 음악회, 연탄나눔 등을 펼쳐오고 있고, 지난 2014년 보령시수화통역센터에 이어 올해는 보령시자원봉사센터에 차량을 기증함으로써 자원봉사 업무 종사자들에게 큰 편익을 제공하게 됐다.

박석곤 본부장은“한국GM은 임직원 모두가 지역과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든지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구영회 이사장은“한국GM 임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자선 문화가 자원봉사활동 및 복지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한국GM 한마음재단과 보령사업소는 매년 보령지역에서 다양하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주고 있다”며, “이번 차량 기증으로 자원봉사자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든든한 사랑의 발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GM 보령사업소에서는 매년 보령머드임해마라톤대회와 보령머드축제의 성공 기원을 위해 차량 각 1대씩을 경품으로 후원해 오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사진은 차량 기증식 장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