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창♥정하나, 특별한 웨딩화보 공개
장하나 | 기사입력 2017-10-16 15:11:25

이세창이 정하나와 결혼한다. 해피메리드 컴퍼니

[서울타임뉴스=신종철 기자]배우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의 수중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이세창과 정하나는 16일 웨딩 전문업체인 해피메리드 컴퍼니와 수작 코리아를 통해 수중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세창이 무릎을 꿇은 채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뿐만 아니라 예비신부 정하나가 드레스를 입고 아크로바틱을 연출하면서 찍은 사진은 인어공주를 연상케했다.

이날 수중 웨딩 화보 촬영은 경기도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를 챙겨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정하나는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 배우로 활동 중이다. 모델과 리포터로 활동 중이며, 이세창이 감독을 맡고 있는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이다.

데뷔 29년차 배우인 이세창은 뮤지컬, 영화, 드라마의 주·조연으로 활약했으며, 최근 공연 제작자로 연극 '경식아 사랑해'를 공연하고 있다.

한편 이세창과 정하나는 11월 5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